247리포터

코로나-19 바이러스 예방현황
2020.02.27 조회수 249
안녕하세요. 이투스24/7 대전둔산점입니다.
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급속히 확산되어 학부모님들의 걱정이 매우 크실거라 생각됩니다.
이투스247 대전둔산점에서는 코로나-19에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체온측정 및 손소독
등원하는 모든 학생들은 체온측정과 손소독을 의무적으로 한 후 등원하고 있습니다. 37도 이상의 열이 있는 학생들은 부모님께 연락 후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살균소독 실시
학원입구에 인체에 무해한 살균 가습기를 상시 가동하여 바이러스가 번식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 학원 내의 모든 문 손잡이와, 계단 손잡이를 수시로 소독하고 있습니다.
이 외에도 학원을 오고가는 방문객들에게도 손소독을 의무적으로 시키고 있으며,
점심시간 이후, 저녁시간 이후에는 각 방마다 돌며 모든 학생들에게 손소독을 시키고 있습니다.
내일부터 학원은 2일간 휴원하는 동안 학원 전체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할려고 합니다. 최대한 학생들의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으니 큰 걱정하지 마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진정되기를 바라면서 모두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따라주시길 바랍니다. 학원도 매일 주기적으로 소독에 신경쓰고 있으며 개인위생에 필요한 장비들을 준비하였습니다. 학생 스스로도 조금이라도 몸이 불편하면 가정에서 잘 관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예방차원에서 학원에서도 등원시와 점심시간, 저녁시간에 학생들 체온을 측정하고 있습니다. 그중에 37도 이상이 나오는 학생들은 하원을 시키고 있는 상태이오나 아직 발열은 있으나 기침이 있거나 하는 학생들은 없는 상태입니다.

 좀 더 자세하고 다양한 대전이투스247 둔산점에 궁금한것을 블로그에 오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.

 

https://blog.naver.com/etoosdj247

감사합니다.
247학원 재원생 혜택